유치원 마지막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하경이와 영어 단어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해요.

그 동안은 듣기와 읽기 공부를 위주로 해와서 영단어만 집중적으로 공부한 적이 없는데, 이제 영어 실력이 제법 쌓여서 단어 암기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돼요 .

그래서 택한 책은 바로 '기적의 맨처음 영단어'예요.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1. '워드 패밀리'라는 학습법인데 '워드 패밀리'랄 라임이 같은 단어끼리 모은 거예요. 우리가 흔히 파닉스 교재에서 같은 음가를 가진 단어들을 모아서 공부하는 방식을 단어 암기에 도입한거죠. 그래서, 파닉스를 모르는 아이라도 단어를 암기하며 파닉스를 저절로 학습할 수 있어요.

2. CD가 별책으로 들어있기는 하지만 각 단원마다 QR코드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찍기만 하면 음원을 바로 바로 들을 수 있어요. 1단원 학습 내용 찍은 것 보면 왼쪽 페이지 상단에 보이죠?

 

3. 하루에 12개씩 30일 동안 360개의 단어를 공부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날마다 주마다 다양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풀면서 공부한 단어를 복습할 수 있는 체계적이 구조로 되어 있죠.

또한 길벗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학습도 무료로 병행할 수 있으니 정말 효과적인것 같아요.

 

우리 하경이가 '기적의 맨처음 영단어'와 함께 영어 실력이 쑥쑥 늘기를 기대해 본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