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정글의 법칙 18 : 순다 열도 편 정글의 법칙 18
김난영 지음, 이정태 그림, SBS 정글의 법칙 제작팀 원작 / 주니어김영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저희 아이들이 푹! 빠져서 읽고 있는 책이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리얼 생존 다큐’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그 〈정글의 법칙〉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학습 만화 《정글의 법칙 시즌 3: 순다열도》예요!

 

 

김 족장을 중심으로 우환, 공명, 민초, 허강, 리사가 인간의 자취가 허락되지 않은 야생의 정글에서 겪게 되는 되는 이야기를 그린 《정글의 법칙 시즌 3: 순다열도》


 

 

총 5장으로 이루어진 《정글의 법칙 시즌 3: 순다열도》의 제목만 봐도 흥미진진함이 느껴지죠?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순다열도. 순다열도에는 발리섬을 포함해 여러 섬이 있는데요. 이야기 속 주인공들은 순다 열도 곳곳에서 규칙을 지키며 탐험을 진행해야 해요.

생존도구로만 살아야하는 '지정 생존 미션', 섬 곳곳에 숨겨진 힌트를 모아 섬에서 탈출하는 미션, 순다 열도에서 만날 수 있는 희귀한 동물들과 아름다운 산호초 등을 찾아 생물 도감을 만드는 미션까지 흥미 진진한 이야기가 가득해서 푹 빠져 읽을 수 밖에 없더라고요.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플라스틱 쓰레기로 몸살을 겪고 있는 발리섬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아이와 함께 생각해볼거리를 제공해주기도 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찾아보니 이번 편을 마지막으로 지식도 전달해주고 생각해볼거리도 전해주는 《정글의 법칙》이 완결됐다고 해요. 다른 이야기들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