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악플대처법]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 리뷰 댓글은 사장님, 점장들이 직접 쓰셔야 합니다. 점장은 다 할 줄 알아야 하거든요. 댓글의 원칙은 ‘원플러스 원은 귀요미‘ 입니다. 댓글을 꼭 한 줄만 다는 사장님이 있는데요. 저는 댓글을 원플러스 원으로 달아야 귀요미라고 말합니다. 고객 리뷰보다 사장님 댓글이 더 많으면 그 노력이 보이죠.
특히 악플이 달렸을 때에는 절대로 싸우지 말고 👉🏻‘사과, 공감, 원인, 해결방안, 개선의지‘ 순서대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점장이 큰절하는 사진을 올리고 "안녕하세요. 무말랭이 김치에서 @@가나왔습니다. 원인을 찾아냈고 앞으로 그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하는 겁니다. 환불을 요구하면 환불해드리고 교환을 원한다고 하면 교환해드립니다. - P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