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체험 현지 생활 일본어 생생 체험 현지 일본어
김해정 지음 / 다락원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 현지에서 쓰는 일본어를 공부하기 위해 신청한 책. 한손에 쏙 들어오는 부담없는 사이즈라서 직장에 들고가서 점심시간에도 공부중이다ㅎㅎ

맨처음 일본어를 배워야겠다고 마음 먹은 계기는 애니랑 만화 때문이지만 그래도 역시 일본어 배운 티를 내려면 현지에서 쓰는 말을 잘 알아야한다고 생각한다ㅎㅎ

책을 펼치면 왼쪽 페이지에는 두 사람의 대화와 해설이 있고, 오른쪽 페이지에는 간단한 문장이 있다. 문장 밑에 줄이 쫙쫙 그어져 있어서 참 따라쓰고 싶게 생겼지만 책을 오래봐야 하니까;;;
대신에 쓰기장을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집에 남는 이면지가 많아서 쓰기장은 그냥 구경만 하고 인쇄는 안했지만 깔끔하니 좋아보인다ㅎㅎ

어차피 습관만들기 어플로 매일 외국어 단어 10개씩 외우는 도전도 하고 있어서 매일매일 책을 펴보는데, 그럴 때마다 재미있는 문장을 많이 발견한다ㅎㅎ

여행 갔을 때 쓸 수 있을만한 대화(해외여행 언제 가보냐ㅠㅠ)라든지 '우리 부장님은 꼰대야.'를 일본어로 말하는 방법이라든지ㅋㅋㅋㅋㅋ ㅠㅠ

역시 이런게(?) 진짜 생활 일본어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