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T 한권으로 끝내기 800 (교재 + 해설집 + MP3 CD 1장) JPT 한권으로 끝내기
이최여희.양정순.사토 요코 지음 / 다락원 / 201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핑크핑크하고 매끄러운 표지가 눈에 확 들어오는 예쁜 책이당...ㅎㅎ

근데 사진으로는 느낌이 잘 안오지만 책이 무지 두껍당ㅠㅠ

그동안 JLPT는 많이 쳐봤는데 JPT는 한 번도 안쳐봐서 어떤 시험인지 감이 잘 안오지만.. 책을 배송받고나서 저렇게 두꺼우니까 분명 한 권을 다 풀고나면 JPT 고득점도 문제 없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뒷부분에는 실전모의고사와 답안지가 있는데...

JLPT만 풀다가 JPT 문제수를 보고 경악...

'JPT가 난이도도 더 높고 시험시간도 촉박하다던데~' 하면서 두려워지기 시작ㄷㄷ



중간중간에 주관식으로 푸는 문제가 있어서 'JPT 시험에 주관식 문제가 있나???'라고 생각했던 JPT알못...;;;;

그래도 공부하는 단계에서는 저렇게 쓰면서 공부하는게 확실히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독해 파트는 실전 문제 옆에 점수를 표시하는 칸과 함께 제한시간이 적혀있다.

제한 시간 7분...

7분 안에 지문 2개를 읽고 7문제를 풀어야 한다니ㄷㄷㄷ

사실 교재를 고를 때 잘 모르고 'JLPT N1 합격했으니까 JPT도 제일 높은 걸 고르면 되지 않을까?'하고 800을 고른건데 600부터 공부할 걸 그랬다는 생각도 들었다ㅠㅠㅠㅠ

그치만 확실히 공부할 수록 똑똑해지는 기분!!

시중에 JPT 교재도 별로 없는 상황이라서 요 책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