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감성 캠핑 - 작은 텐트 하나로 시작된 감성 라이프
안흥준(피크니캠프) 지음 / 루리책방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가 CF 감독님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책 속에 실린 사진이 너무너무 멋(?)있다. ㅎㅎ 역시 직업은 속일 수가 없나 봄.. 취미로 하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보여서 보기 좋았다.

 

캠핑을 가본 적은 없는데 요즘에 애들이 "00이네는 어디로 캠핑 간대요!" "00이는 어디로 캠핑 다녀왔대요!"  "나도 캠핑 가고 싶다...!" 이런 말을 해서.. 봄이 되면 어디 글램핑장이라도 가야할 것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 


그래서 정보를 한 번 얻을까 해서 읽어봤다. 신간이기도 하고, 유튜브를 보고 있었는데 책이 나왔다고 하셔서 구입함.


이 책은 캠핑 중에서도 '감성 캠핑'을 하는 작가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감성 캠핑이 뭐 특별할 게 있나.. 싶었는데, 사용하는 텐트도 그렇고.. 정말 예쁜 것의 천국(?) 같은 느낌이다. 


작가가 쓰고 있는 제품은 장단점에 대해서까지 자세히 설명하고, 직접 만드는 소품들도 설명해준다. 캠핑장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뭐가 있는지도 궁금했는데, 밤에는 전기가 없기 때문에 빛이 중요하다는 것도 알게 됐다. 전기가 너무 당연한 것이니까.. 캠핑장에 전기가 없을 수도 있다는 거를 인식을 못하고 있었다. 


조명? 램프? 그런 것들도 되게 종류가 많더라. 그런 것들을 다 가지고 있다는 게 놀라웠다. ㅎㅎ 그래도 작가가 이렇게 장단점을 설명해 주니까 거기서 나한테 맡는 것을 골라서 사면 될 것 같다. 


올 봄에도 코로나가 끝나지 않을 텐데 이렇게 2년 넘게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고, 사람 낳은 곳도 못 가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을 수는 없으니까.. 다들 캠핑이라는 새로운 취미를 즐길 수 있게 된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