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순간들 - 소녀 컬러링북
다혜 지음 / 경향BP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힐링컬러링 카페를 통해서 기다리고 있던 컬러링북을
먼저 체험해보게 되었어요!

평소에 인스타를 통해서 지켜보고 있던 작가님인데... 이렇게 제 손에 들어오니 몹시 떨리네요~~



책표지는 홀로그램박을 사용해서 너의 순간들이라고 되어져있는데...
네... 그렇습니다... 저의 순간들이 될거같아요...
저의 컬러링하는 그때그때라고 할까요? 소녀미가 돋보여서 진짜... 서평작성전까지
모두에게 자랑하고 싶었어요.




 

튜토리얼 부분에 스케치부터 채색에 대한 부분이 수채화와 색연필 파트로 나누어져 있는데 한번 도전해보고싶었지만 아직 저는 색칠을 우선으로 하는 사람이기에... 이 책을 모두 완성한 다음에 좀 더 능숙해진다음에 스케치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컬러링북에 들어가기전에 그날의 기억파트에서는 작가님의 채색된 일러스트가 16가지가 나오는데 정말 영롱해서 와.... 어떻게 이렇게 그리지싶고 그리고 평소에 많이 보던 일러스트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그리고 제가 서평올리기전까지 모두에게 자랑하고싶었던 파트
컬러링북 도안이 있는 파트인데 사계절을 컨셉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눠져 있고 각 계절마다 10개의 도안으로 40개의 도안이 있어요. 엄청난 구성이라 좀 놀랐어요!
도안수가 참 많아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디테일하게 헤어라인까지 다 묘사가 되어져 있어서 채색할때 머리가 항상 칠하기 어려운데 그 부분이 조금 수월할거 같았어요.
종이 두께도 제법 두꺼운편이고, 백상지로 보입니다. 
그리고 도안이 정말 깨끗하게 나와서 너무 예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칠하지 않아도 영롱 그자체입니다.


 

제가 칠할 컬러링은 이 도안이에요
보자마자 아 이걸해야겠다싶었는데 요즘 코로나다보니 외출하지못하고 집에만 있는 제 자신과 비슷하게 집에서 있는 소녀입니다. 제목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물칠을 겸해서 색연필을 사용해서 칠했는데 제가 확인했을때는 뒤에 번지거나 하는 부분이 없어서 안심하고 칠할 수 있어요.
종이가 백상지이다보니 수채화전용 종이가 아니다보니 뭉침이 있는편이지만 색연필 칠하는 부분은 만족했어요.
종이가 전반적으로 두께감있는 편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