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 6개월 - 5학년 (2023)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

4월호 월간우등생학습 우등생과학

와우~~ 천재교육 학습지 정말 만족스러운데 이번 4월호도 역시나네요~~



우등생학습 국어사회과학

항상 스케쥴대로 나가면 좋으련만 그대로 따라가는게 참 쉬운일은 아니더라구요~~

앞장은 4월 스케쥴표를 시작으로 책의 구성과 특징을 간단히 알려줘요

이제 5학년인데 혼자 하는 학습에 익숙해져야할텐데 말이죠

월간우등생학습은 이런 엄마의 니즈를 알아차리는 듯

아이 혼자 쉽게 학습이 가능하도록 학습지를 아아보기 쉽게 만들었지뭐에요




4월 국어는 글 요약, 글쓰기의 과정, 글쓴이의 주장에 대해

사회는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과 인문환경

과학은 온도와열 태양계와 별에 대한 내용이에요

우리나라의 지역별 자연환경과 인문환경에 대한 한눈에 알아보기 좋은 컬러풀한 지도

태양계의 행성에 대한 한눈에 보기 좋은 소개까지~~

너무 마음에 듭니다.

​​




각교과의 시작은 학습만화로 워밍업~

그리고 교과서 개념잡기, 실력잡기, 수행평가따라잡기~

순차적으로 다잡는 실력~!!

너무 꼼꼼하다죠~

저는 예전에 서울에만 있다보니 그리고 지금처럼 현장학습 기회가 있지 않아서 지역별 특성에 대해 글로만 배워서 참 외우기 어려웠는데.. 지도보니 아이와 함께 학습 핑계로 떠나고 싶어지네요 ㅎ



수학은 약수와 배수, 규칙과 대응에 대해 배우게 되는데요


자세한 설명 덕에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풀기 좋네요




우등생과학은

오늘날 우리의 지구가 맞닥들인 뜨거운 지구를 위해

우리가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시작해요

지하에 이렇게 멋진 푸른 공간을 만들수 있다니 믿어지세요?

반대로 말라가는 강물은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생선에서 비린내가 나는 이유, 꽃가루 알러지에 예방법, 지진이 발생하는 이유, 중력과 무게의 차이 등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해서 아이의 흥미를 끄네요







쉽고 재미있는 자기주도식 학습을 원한다면 추천해요

천재교육 4월호 월간우등생학습 우등생과학~~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