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암 - 수술도 없이, 약물도 없이
한상도 지음 / 사이몬북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자연치유식에 관심이 많다.

그래서 유튜브, 책을 그런 분야로 보고 있다.

좋은 책을 출판해주는 사이먼북스에 감사합니다.


몸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마음치료가 병행되어야 한다.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아침시간에 걷고, 식사를 바꾸었다.

그것을 반복함으로 암 진단 후 1년 3개월만에 암이 사라졌다

절실함으로 실천한 것들이 들어있는 책

자연 치유식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봤었는데

저자는 엄청나게 많은 것들을 공부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책을 읽으면서

그동안 내가 읽었던 것들이 정리가 되고

내가 유지하고 있는 생활에 힘을 얻게 되었다.

명상, 걷기, 식단 조절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이다.

그것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알게 해 준 책.

 읽기 편하게 되어있고, 아프신 분들에게는 희망이 되는 책이라고 생각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