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따라 붙이는 퍼즐 스티커북 3000 놀면서 똑똑해지는 퍼즐북 시리즈
김희정 그림, 길벗스쿨 편집부 구성 / 길벗스쿨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애는 만 3세 곧 41개월이고 요새 부쩍 퍼즐에 관심이 생겼어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퍼즐 하는건 너무 좋지만 관리하기도 어렵고 피스들이 많아지면 없어지기도 쉽상이잖아요?
그런데 스티커로 퍼즐을 한다?! 저희딸 스티커로 붙이는것도 좋아하고 퍼즐도 집중해서 맞추는편인데 안되면 짜증내기 쉽상이거든요.
일단은 1000,3000짜리 두가지 버전 둘다 스티커양도 많고 도형으로 그림이 완성되는게 시각적으로 너무 보기좋았어요.

아이와 해본결과 1000피스는 만3~5용으로 좋은 크기이고 3000피스는 아무래도 붙이는 크기가 작고 양도 많아 만 5~7세용으로 좋은것 같더라구요. 저희딸은 딱 스티커북 1000이 딱좋은 크기더라구요. 그래도 스티커북 3000도 작은칸인대도 불구하고 붙일려고 노력하더라구요. 그림이 재미있어 보이고 그리 어렵지않은 원,삼각형,사각형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가봐요.

아직 숫자는 모르지만 모양을 찾아서 붙일려고 노력하고 각 칸마다 숫자도 써있고 스티커에도 있어서 엄마,아빠가 들어갈 스티커 번호를 알려주면서 익힐 수 있게 도와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숫자학습이 필요한 유아들에게도 매우 쉽게 접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일석 삼조인 좋은 학습 놀이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