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수학 3-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교과서에서 출간된 수학개념서 초코수학입니다. 초등수학시험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문제가 재미있다 보니 아이가 잘 풀어서 여러모로 만족하는 문제집입니다. 수학 역량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수학문제집추천, 초코수학 리뷰 시작합니다.



초등수학교과서문제집 초코수학 차례를 살펴봅니다. 2학기에 배우는 단원인데요. 아이에게 생소한 부분도 있으니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 공부해야겠네요.

우선 개념탄탄 단계에서 개념을 배우고, 실력쑥쑥 단계에서 다양한 문제를 풀어 봅니다.

새로운 수학 개념을 배우고 개념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정확하게 알아가는 과정인데요. 초코수학에서는 이렇게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제대로 정리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다음 단계에서는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정리하고 사고를 확장시키게 됩니다. 문제 유형이 다양해서 아이가 재미있게 잘 풀고 있어요.




다음 단계는 응용+수학역량 UPUP 인데요. 응용문제와 사고력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단원평가를 풀면서 마무리하게 됩니다.

아이 입장에서 새로운 수학 개념을 배우고 알아가는 과정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초코수학은 개념 동영상 강의도 있어서 아이가 예습용으로도 공부하기 좋아요. 문제도 다양해서 재미있게 잘 풀어서 다행입니다.

초코수학 개념 학습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쉽고 친절해서 참 좋네요. 방학을 이용해 예습 중인데 문제가 많이 어렵지 않아서 안심입니다.



초코수학이 특히 좋은 점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예습, 복습용 모두 잘 활용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강의예요. 아이도 개념 설명만 보고 이해가 되지 않는 점은 이렇게 강의를 들으면서 제대로 이해하더라고요. 홈스쿨링 하기 좋은 교재네요.




정답 해설지도 보기 쉽게 잘 나와요. 아직은 제가 정답지를 보고 매겨주지만 고학년들은 직접 매기면서 해설도 읽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여름방학이 벌써 많이 지나갔네요. 남은 기간 동안 꼼꼼하게 더 풀도록 격려해야겠어요. 이렇게 초코수학 덕분에 수학 예습을 했으니 개학하고 학교 공부는 무리 없이 잘 따라갈 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