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국어 3-1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겨울방학을 이용해 초코 국어로 1학기 예습 중이에요. 미래엔 출판사는 초등 교과서를 만드는 곳이니 문제집도 잘 만들더라고요. 방학 때 예습하기 좋은 초코 시리즈 중 초코 국어로 공부하고 있어요.








개념 설명이 자세히 잘 나와있네요. 그림, 표 등으로 보여주니 이해하기 쉬워요.

초코 국어는 무료 동영상을 활용해 공부하기 좋은데요. QR코드를 찍어서 개념 마인드맵도 살펴볼 수 있어요. 클릭하면 마인드맵이 확장되니 재미있어요.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풉니다. 앞에서 배운 개념을 참고해서 문제를 풀어보는데요. 듣기 자료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아요.




초코 국어를 살펴보니 지문도 다양하고 문제도 잘 나오네요. 어려운 어휘는 따로 정리해둬서 아이들이 지문을 이해하기 쉬워요.


 

학교 단원 평가도 이 정도 수준으로 나올 것 같네요. 문제를 잘 읽고 단원 평가도 차분하게 풀었어요. 요즘은 시험도 융합형으로 많이 나오고 시각 자료가 자주 제시되는 편이니 이런 문제를 풀면서 감을 익혀두면 좋겠어요.


 

중간중간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어요. 예습으로 진행하는 거라 이런 동영상 강의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아이가 잘 모르던 부분도 이런 강의를 들으면서 이해할 수 있고,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봐야 하는지 문제 푸는 방법도 배울 수 있어요.


 


지문에 나왔던 어휘도 배우고 초등 단계에서 꼭 알아야 하는 속담도 체크합니다. 초코 국어는 다양한 구성으로 알차게 배울 수 있어 참 좋네요. 초코 국어 덕분에 아이의 3학년을 자신 있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