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매직하우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150 시리즈입니다. 그 중 <매직하우스>편이에요. 그 외에 지금까지 나온 개비 퍼즐은 <개비와 냥이들>, <크리스마스> 등이 있어요. 아이가 개비의 매직하우스를 좋아해서 놀이북도 재미있게 잘 가지고 놀았는데요. 이번에 퍼즐을 보더니 참 좋아하더라고요. 핑크핑크한 퍼즐이라 여자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네요.

상자에 완성된 퍼즐의 모습이 보이네요. 퍼즐을 맞추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참 예쁘죠?




퍼즐 피스 하나의 크기는 2cm*3cm이고요. 다 맞추면 21cm*28.5cm가 됩니다. A4용지와 거의 비슷한 크기더라고요. 퍼즐이 150개라서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유아부터 무난하게 맞출 수 있는 사이즈죠. 따로 퍼즐 판은 없고요. 상자 표지를 보고 맞추면 됩니다.

아이가 우선 맞추기 쉬운 캐릭터들 위주로 시작하네요. 피스에 거의 무늬가 있어서 맞추기 좋은데요. 무늬가 없는 피스도 크기와 모양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딱딱 맞게 맞출 수 있어요.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아이에게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 알록달록 그림 덕분에 즐거워하면서 잘 맞추더라고요. 크기가 작은 편이라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상자 크기도 아담해서 보관하기도 좋네요. 심심할 때마다 꺼내서 맞추고 놀면 재미있겠어요. 150피스 퍼즐이라 금방 완성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