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2B - 초등 2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좋아하는 빅터연산이에요. 문제집이 두껍지 않아 아이가 부담 없이 푸네요. 문제 유형이 다양해서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어요.



한 단원이 시작할 때 학습 만화로 배울 내용을 알아봅니다. 오른쪽 하단에 연산력 게임을 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는데요.



QR코드를 찍어서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놀이식으로 문제를 푸는 거라 아이가 재미있어 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연산을 시작합니다. 빅터 연산의 특징이 쉽고 재미있는 연산인데요. 문제가 다양해서 재미있어요.




문제가 컬러풀한 구성으로 그림도 나오니 문제 자체가 재미있어요. 아이도 즐겁게 풉니다.


 

한 페이지에 문제 수가 적당하네요. 하루에 한두 장 정도 풀면 딱 맞아요.


 

연산은 꼼꼼하게 풀어야 하는데요. 비슷한 문제를 많이 풀어서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것이 중요하지요. 평소에 연습을 해 둬야 실전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아 연산은 매일 공부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문제집 표지에 나오는 QR코드를 찍으면 스마트 학습 모바일 러닝, 무제한 연산 TEST가 나오는데요. 이렇게 확인 문제를 풀 수 있어서 복습용으로 좋더라고요.

아이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몇 문제씩 풀어보고 있어요. 시간 활용하기도 좋고 자연스럽게 복습도 되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구성이 알차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