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만 봐도 기분 좋은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입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놀이북이죠. 스티커가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붙이는 재미가 있네요. 아이가 집에서 재미있게 놀려면 이런 놀이북 몇 권은 필수인데요. 방 꾸미기, 선 긋기, 퍼즐 등 다양한 놀이 활동을 스티커 붙이기로 할 수 있는 책이에요.

개비와 냥이 스티커가 무려 180개나 들어있어요. 미션에 맞게 붙이기도 하고, 주어진 배경에 어울리게 자유롭게 붙이기도 하면서 아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고양이 친구들을 좋아하는 개비가 주인공이죠. 개비의 단짝 친구 판다냥도 참 귀엽습니다. 과학자 인어냥은 욕실에 사는군요. 침실에서 지내는 베개냥, 부엌에 사는 케이키 등 사는 곳도 달라요. 자동차 모양의 칼리타, 정원의 요정냥, 뮤직룸에 사는 DJ 캣닙, 작업실의 아기 상자와 엄마 상자 등 캐릭터도 다 특징이 있어요. 나부냥은 반짝이는 것은 모두 자기 것이라고 한다니 다들 너무 귀엽네요. 스티커를 빈자리에 붙이는 정도는 어린 유아도 가능하죠. 컬러풀한 배경 화면이 참 예쁘네요. 베개냥의 포근포근 침실이 아기자기 귀엽습니다.

인어냥은 버블버블 욕실에 사는데요. 아이가 욕실을 다양한 스티커로 꾸미며 노는 걸 보니 참 재미있을 것 같네요. 스티커를 정해진 곳에 붙이는 것보다 이렇게 자유롭게 붙이고 노는 것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를 수 있어 좋네요. 아이가 스티커를 마음대로 붙이면서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겠어요.

스티커 붙이기가 주가 되지만, 미로 찾기나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활동도 가능해요. 스티커도 색상이 선명하고 큼직해서 아이들이 붙이기 좋네요. 스티커를 붙일 줄 아는 유아부터 가지고 놀기 좋은 놀이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