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사회 4-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출판사는 미래엔교과서도 출판하는 곳이라 문제집도 믿고 구입하는데요. 초코 시리즈 유명한 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 만나봤어요. 구성이 좋아서 확실히 아이의 만족도가 높은 문제집이네요.

초코 시리즈는 국어, 수학, 사회 등이 있는데요. 그중 아이가 재미있게 풀고 있는 초코 사회 먼저 소개할게요. 아이가 2학기 사회 문제집을 사달라고 해서 준비했어요. 여름방학을 이용해 예습하려고 해요.




우리 지역의 다양한 모습을 배우면서 사회에 관심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개념이 이렇게 자세하게 잘 나오네요. 개념 설명을 잘 보고 개념 문제를 풀면서 연관되는 내용을 제대로 학습할 수 있어요.




개념 문제가 참 좋네요. 문제를 풀면서 개념 정리를 저절로 할 수 있어요. 사회 예습으로 선택한 문제집인데 개념 설명이 자세히 잘 나와있어서 예습, 복습용 다 좋습니다.

꼭 알아야 할 용어도 따로 정리해 주니 편하네요. 아이들이 애매하게 아는 용어들을 그림을 보면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겠어요.

이제 아이의 이해도를 정리하는 시간이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봅니다. 학교 단원평가 대비용으로도 좋겠어요. 지금 2학기 사회 예습으로 풀고 있는데 개념이 쉽고 재미있게 잘 나와서 아이가 좋아해요. 2학기에는 사회에 자신감을 갖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봐도 개념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만족스럽네요. 주위에도 추천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