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를 사용한 언리얼 엔진 4 개발 2/e - 100여 개의 레시피를 통해 배우는 언리얼 4 게임 개발 가이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존 도란.윌리엄 셰리프.스테판 화이틀 지음, 조경빈 옮김 / 에이콘출판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제가 많긴 한데 말 그대로 예제 코드만 던져주는 수준이라 초보자가 이걸 보고 따라하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다고 숙련자가 보기에는 4.26.0 기준으로 삭제되었거나, Deprecated 된 메소드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데다 번역의 문제인지는 몰라도 각 기능에 대한 설명이 매우 부실하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2-04-04 18:16   URL
비밀 댓글입니다.
 
Effective Modern C++ (이펙티브 모던 C++) 프로그래밍 인사이트 Programming Insight
스콧 마이어스 지음, 류광 옮김 / 인사이트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 포인터 - Raw Pointer

똑똑한 포인터 - Smart Pointer

왼값 - lvalue

오른값 - rvalue

연역 - Deduction

기본 갈무리 모드 - Default Capture Mode

초기화 갈무리 - Init-Capture

보편 참조 - Universal Reference

완벽 전달 - Perfect Forwarding

과제 기반 프로그래밍 - Task-Based Programming

미래 - Future

단발성 사건 통신 - One-Shot Event Communication

초기치 - Initial Valu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