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를 사용한 언리얼 엔진 4 개발 2/e - 100여 개의 레시피를 통해 배우는 언리얼 4 게임 개발 가이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존 도란.윌리엄 셰리프.스테판 화이틀 지음, 조경빈 옮김 / 에이콘출판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제가 많긴 한데 말 그대로 예제 코드만 던져주는 수준이라 초보자가 이걸 보고 따라하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다고 숙련자가 보기에는 4.26.0 기준으로 삭제되었거나, Deprecated 된 메소드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데다 번역의 문제인지는 몰라도 각 기능에 대한 설명이 매우 부실하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2-04-04 18:1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