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체질 가난한 체질
백승헌 지음 / 이가서 / 2004년 5월
평점 :
품절


이 책을 통해 부자의 기술과 도구사용법은 물론 부자에너지의 실체를 알게 되었다.

기대하지 않고 단순히 제목이 끌려서 산 책치곤 대단한 수확이다. 책 중의 다이아몬드를 발견한 이 기쁨을 무엇이라고 표현할까?

진정한 부자가 된다는 것은 부자의 에너지를 함양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준 위대한 서적, 나는 이 책의 위대함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었다. 수많은 책의 흙더미 속에서 빛나는 보석을 발견한 이 기쁨을 나는 이미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었다. 기쁘고 즐거운 일이었다.

진정한 부자가 된다는 것에 절대적으로 동감한다. 더불어 부자체질의 7가지 에너지를 함양하고 기술과 도구사용을 익혀 부자가 될 것을 결심한다. 책을 읽는 다는 것은 이런 기쁨이 아닐까?

전혀 알 수 없었던 새로운 지식과 상식의 바다에 바캉스가는 기쁨 같은 것, 올 여름은 이 책한권을 5번 읽으면서 나의 피와 살, 뼈로 만들것을 스스로 에게 다짐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