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 체리 붙였다 뗐다 변신 코디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살, 7살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변신 코디 스티커북! 저희 아이들은 <티티체리 붙였다 뗐다 변신 코디 스티커북>을 보자마자 하고 싶다고 서로 난리에요. ^^


스티커북을 열면 체리와 친구들, 퍼즈니멀 소개로 각각의 캐릭터 이름을 알 수 있어요. 또한 체리와 친구들, 퍼즈니멀의 다양한 소품과 의상이 담겨 있어요. 총 코디 스티커 108개가 들어 있다고 해요. 페이지를 넘겨가며 원하는 의상 스티커를 고르면 됩니다.

 

어여쁜 체리와 친구들이 서 있는 배경은 다양했는데요. 각각의 공간에 맞게 코디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스티커북의 맨 마지막장에는 패션화보를 볼 수 있어요. 아이들 자신이 꾸민 것과 비교해서 보기도 하고, 패션화보를 따라 꾸며 볼 수도 있어요.



딸 아이는 스티커 북 속에 담긴 그림과 스티커를 훑어 봅니다. ‘무엇을 먼저 하지?’ 고민하는 첫째 아이는 귀여운 퍼즈니멀을 발견하고는 바로 코디 놀이를 시작합니다.

 

포즈니멀의 아이템 스티커를 떼어 각각의 동물에 대어 봅니다. 누가 누가 잘 어울리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하네요. ^^ 그리고는 떼었던 소품 스티커를 원래 붙어 있던 자리에 붙여 놓습니다. 그러고는 다른 스티커를 떼어 각각의 캐릭터에 어울리는지 확인하며 혼자서 재미있게 놀아요~^^


붙였다 뗄 수 있는 멋진 의상 스티커로 다양한 코디를 해볼 수 있어요.

스쿨 룩, 티티 크루 변신 룩, 발랄한 일상복, 반짝반짝 아이돌 룩 등. 멋진 악세사리와 의상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하며 코디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요!

 

티티체리 붙였다 뗐다 변신 코디 스티커북. 5살, 6살, 7살, 8살 여자 아이들이라면 아주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의상과 소품 스티커를 체리와 친구들 그리고 귀여운 퍼즈니멀에게 붙이고, 멋지게 코디하며 아이와 함께 집에서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