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
슛뚜.히조 지음 / 딥앤와이드(Deep&WIde)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와 참 닮은 점이 많아 보였던 저자,

공감도 많이 하고 위로도 많이 얻고 동질감도 느끼고

나와 비슷한 사람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약간의 조언을 얻고 위로를 얻은 느낌이었다.


슛뚜와 히조 이 둘의 관계 역시 참 부러웠다.

연예인 중에 다비치와 아이유,유인나의 관계를 평소에 매우 부러워하던 1인으로서

나도 언젠가 운명적으로 이런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 있기를 또 바래본다.


그러기 위해선 나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지?


하고싶은 거 다 하자

이것이 내 좌우명이다. 그리고 저자 슛뚜 역시 나와 비슷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나도 언젠가 다른 사람들에게 내 이야기를 꼭 들려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