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서 그림 - 드로잉 일상의 아르테
이은설 지음 / 나무수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매일 당신을 기분좋게 하는 건 무엇인가요?

펜 하나로 그리고 기록하는 오늘 나의 소소한 행복 


저도 제가 좋아하는 물건,

좋아하는 사람의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평소에 하곤 했는데요.


제 주위 유럽으로 교환학생 간 친구들이

여유로운 카페에서 드로잉하는 사진보면서

되게 부러웠거든요?

내년에 이 책 호주 가져가려구요ㅋㅋ


펜에 따른 느낌과 드로잉 응용하기 등

그러니까 기초부터 처음에 언급해주셔서

진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초보자도 용기를 얻을 수 있는 ㅎㅎ


그림을 못 그리는 사람도 쉽게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나만의 드로잉북을 완성할 수 있는 거 같아서

그림에 관심이 많은데 쉽게 도전을 못하겠다!

하는 분들에게 그 시작으로 되게 추천해주고 싶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