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캐치 카피 -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는 한 줄 카피의 힘
가와카미 데쓰야 지음, 민경욱 옮김 / 페이퍼앤북 / 2025년 1월
평점 :
#도서협찬 - 캐치 카피
#마음을_사로잡는_한줄
🎣 캐치 카피 - 가와카미 데쓰야 지음
작지만 강한, 짧지만 강한 카피 한줄.
나 홀릴 수 있는 카피의 매력.
마음을 사로잡는 한줄에 그들을 소유하는 나를 발견합니다.
' 그래, 잘샀어. '
반드시 팔고 마는 마법의 한줄 쓰는 법 ' 캐치 카피' 입니다.

🎣
가와카미 데쓰야.
일본 최고의 인기 카피라이터.
도쿄 카피라이터 클럽 신인상, 후지산케이그룹 광고대상 제작사상,
광고 덴쓰상, ACC 수상.
일본 최고의 인기 카피라이터이자 쇼난스토리브랜딩연구소 대표.
오사카대학 인간과학부를 졸업하고 일본 3대 광고사인 ADK를 거쳐 독립해 수많은 광고 제작에 참여했어요.
특히 기업과 단체의 ‘이념’이나 상품 ‘콘셉트’를 한 줄에 응축하는 ‘캐치 카피’가 특기. ‘이야기’가 지닌 힘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스토리 브랜딩’이라는 독자적인 방법을 개발한 일인자로 알려져 있어요.
✔️ 이 책은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캐치 카피를 쓰고 싶은 당신에게 받칩니다.
일본에서 최고 유명한 인기 카피라이터.
저자는 30대의 나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다고 할만큼 소장가치 1000%
간단하면서도 쉽고 친절하게 쓴, 프로 일잘러가 될 수 있게 안내서에요.
강한 언어를 만드는 방법과 상대방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원칙을 알려줍니다.
카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고, 원하는 것을 찾아주는것.
' 나와 관련있다는 믿음'을 줄 수 있는 카피가 중요하고, 카피를 만들기 위한 대상을 조사하며 목적을 명확하게 정의 해야하는데요.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 카피는 결국 물건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하게 만듭니다.
그 규칙은 경험을 통해 개발한 5W1H의 원칙인데요.
캐치 카피로 대박 판매를 기록한 80개가 넘는 사례를 분석해 소개합니다.
직장인들의 카피 바이블로도 손색이 없는 이 책은
아이디어부터 매출까지 연결해주는 일잘러로 거듭날거에요.
🎣
이 책을 읽으면서 나도 할 수 있을 거란 믿음이 생기기 시작해요.
진짜 어려운 것중 하나가 사람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카피라고 생각했어요.
마케팅과 컨설팅의 고민을 덜어주고,
최고의 인사이트를 제공할 캐치 카피.
5W1H 원칙으로 나만의 카피, 이제 시작해볼까요.
🎁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를 통해 페이퍼앤북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로 작성하였습니다.
#캐치카피 #카피의힘 #마법의한줄 #베스트셀러 #가와카미_데쓰야
#페이퍼앤북 @leescom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chae_seong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