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386 - 진짜가 온다 2035세대!
커밍아웃 2035 편집부 엮음 / 메카북스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포스트386]

 

나는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는 평소에 하늘을 좋아하는 편이라 하늘인 표지였던 이 책은 왠지 재밋어보였다.

하지만 제목인 포스트 386이라는 것은 내가 보지도 듣지도 못했던 단어이다.

이런 새로운 것을 접하면서 나는 궁금반 기대반이였다.

 

이 책은 386세대와 그 이후세대로 나누어서 설명을 하고 있다.

 

이 책은 선거에 대해서도 나와있다.

아직 학생이여서 선거권이 없는 나에게는 선거란 신기한 것이였다. 그리고 선거를 하러 가지 않는 사람들이 내눈에는 의아하게 보였다.

이번 대통령은 압도적으로 되었지만 전에는 그렇지 않았다고 한다.

근소한 차이로 대통령이 되고 않되고가 결정되었던 것이다.

지금까지 나는 그 사실을 몰랐다. 그리고 1표로 인해 결정되 중요한 사안들도 있었다.

그리고 계속 읽다보면 발언과 인터뷰나 기자회견내용들이 있었는데 참고가 되어서 좋았다.

또한 드라마에 대해서도 조금나와서 그나마 그 부분은 흥미있게 보았다.

 

이 책은 정치에 관해서 문제점이나 왜 이런 문제점이 있는지를 쓴 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