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준비하는 런던 여행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 런던은 지금 당장 비행기에 오르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던 책이었어요
저는 여행에 관한 책을 보면 마음 한구석에 기분 좋은 설렘으로 차오르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런던에 대해 알아보았네요

London _런던 여행의 모든 것

24~25년 런던 최신 정보 반영
여행자 취향 맞춤형 일정 안내
런던 여행 꿀팁
런던 여행을 책임질 핫스폿 총망라

국가와 수도 영국, 런던

영국의 정확한 명칭은 그레이트브리튼 북아일랜드 왕국으로 크게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북아일랜드 왕국으로 나뉜다. 영국의 수도는 런던으로 과거와 현재의 조화, 다양한 문화와 역사가 공존하는 도시.


런던은 안전한가요?
런던은 유럽 내에서 안전한 편에 속하지만 소매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한국인들은 고가의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다니는 습관으로 쉽게 도난의 표적이 됩니다.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Tip
외부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지만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내의 식당과 카페는 인테리어가 화려하고 아름다워 분위기를 즐기며 식사하기에 그만이다. 




켄싱턴 궁전
켄싱턴 궁전은 크게 3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왕의 아파트먼트, 여왕의 아파트먼트, 기획전시실

런던 여행을 떠나기 전 알야야 할 모든 것

영국은 오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나라로 현존하는 왕실에 대한 호기심과 매너 있는 사람들로 인해 좋은 인상을 받게 된다. 런던은 영국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로 예술, 건축, 역사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곳이다.
언어: 영어를 사용한다.
시차: 9시간 10월 마지막 주 일요일~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8시간 3월 마지막 주 일요일~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서머타임) 
전력: 240v, 50Hz를 사용한다.

책을 읽으며 런던이의 모든 것이 알차게 담겨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저는 지금 당장 런던으로 떠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 런던에 대한 역사나 뮤지컬, 축제 등이 좀 더 눈에 들어왔던 거 같아요
나중에 런던을 간다면? 어디를 갈까?라는 생각만으로도 여기저기 눈에 들어오는 곳들이 많았어요
여행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은 셀프 트래블 런던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