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블랙 앤 그레이(BLACK & GREY) (외전 포함) (총4권/완결)
벨수국 / 블릿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솔직히 말해서 초반엔 좀... 읽는 제가 다 수치스러웠어요.
그래도 벨수국님 필력 믿고 계속 갔죠.
아아~ 세상에, 이게 무슨... 완전 달달~♡ 세상 행복~♡
한동안 피폐물에 빠져서 멘탈 나가있던 차에... 어둠에서 헤어나오기 딱 좋은 진심 빛과 같은 작품을 만났네요. 너무 좋아요!!!!
밝고 재미있고, 으른공에 대형견수,
잘 생기고 섹시하고 귀엽고... 둘 다 크고(??) ㅋㅋㅋㅋ
두 캐릭터 모두 매력이 장난없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JAXX님 팬아트까지 봐서... 완전 과몰입했네요. 하~
벨수국님 사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