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부마 (총2권/완결)
희녕 / 로아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스트 맨부터 팬입니다!
키워드가 제 취향과 이역만리 떨어져 있던 공과 사를 구분하자까지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ㅋㅋㅋㅋㅋ
부마는 남주가 포인트죠. 도른자 집착 계략남.
뭔가 일러까지 찰떡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캐릭터지만 흔치 않은 스타일의 여주도 눈길을 끄네요 ㅋㅋㅋㅋㅋ
탄탄한 스토리에 작가님의 필력이 더해져 이번에도 잼나게 읽었습니다. 저는 도른자 집착남 참 좋네요, 잼난 거 또 써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