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공과 사를 구분하자 (외전 포함) (총4권/완결)
희녕 / 로아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대물/사내로맨스/로코물 솔직히 세 경우 다 취향 아닙니다.
평이 좋고 할인하길래 구입해서 읽어봤는데, 재미있습니다.
특히 적응 전이었던 초반부에 아주 자지러졌음 ㅋㅋㅋㅋ
융통성 없는 너드남이지만, 몸 좋고 조신하고 ㅎ 과연 존재할까 싶었던 매력이 철철... 넘치는 남주, 좋네요. 좋아요.
여주도 나름... 음, 톡톡 튀는 매력 있습니다.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이 꽤 당황스럽긴 하지만 웃긴 건 사실이에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취향에 맞지 않는 키워드들로 범벅인 소설이라 처음부터 읽덮을 염려했으나 의외로 즐겁게 끝까지 읽을 수 있었던 글.
하지만 역시나 제 항마력이 좀 딸리긴 하네요.........
그래도 쓰레기, 개아가가 넘쳐나는 로설판에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남주가 강력한 한 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