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초단기끝장 -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종목 통합, CBT시험 대비 에듀윌 조리기능사 시리즈
이유나 지음 / 에듀윌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기 합격 플래너, 무슨 공부던 간에 플랜 짜는게 참 힘들죠. 돈내고 학원가서 배우는게 학원에서 이끌어주는 플랜대로만 따라가면 되니 편해서 인데, 이렇게 플랜을 짜주니 넘나 고마운 일이에요.

핵심테마 33번 까지는 통합 내용이에요.

그러니까 저는 33번 통합내용하고, 34-36까지의 한식 내용은 이미 봤다고 보면 되는거지요.

만약에 나중에 다른 종목의 자격증 취득을 원하면 통합 내용은 쫙 한번 훓어보고 다른 내용들에 집중하면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용 정리 후에 몇개의 모의 고사가 있는데, 문제만 풀어보고 끝이 아니라 아래와 같이 정답을 맞춰보고,

끝이 아니라, 해설을 보면서 왜 틀렸는지를 보면 다시 한번 복습이 될 듯 합니다.

제가 봤던 제목처럼 초단기 끝장 교재라 그런지 책이 두껍지 않아서 마음부터 가볍네요 ㅎㅎ

조리 기능사 시험을 보려는 계획이 있으신 분은, 저처럼 한권짜리 책 말고

이렇게 통합으로 되어 있는 책이 있다는거~ 이렇게 리뷰 보시고, 이왕이면 5종목 통합으로 된 책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선선하니 공부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모두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래요!!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많이들 취득 하시더라구요.

저도 마침 기회가 돼서 얼마전에 한식 조리사 필기 시험을 봤습니다.

제가 처음에 구입한 책은 타사의 한식 조리기능사 필기 책이었거든요. 처음엔 뭣모르고 책을 보다가, 앞뒤 요렇게 훓어보다보니, 한식 뿐 아니라 일식이나 중식 다른 기능사 필기도 공통부분이 있어서 다른 부분 조금씩만 더 보면 다른 종목도 쉽게 볼 수 있겠네???

하고 생각했는데, 그렇죠~~ 이미 이렇게 통합으로 된 책이 있었네요.

한권으로 5가지 종목을 모두 섭렵할 수 있어요.

2024년으로 나온 책이라서, 올해 남은 시험들도 가능하고 내년 시험들도 충분하게 대비가 가능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