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셤 ZZANG 333 과학 중3-1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내가 중1때 두산동아에서 나왔던 얇고 큰. 안에는 정리가 간결하게 되어있고 그 뒤에 문제가 좀 있는

문제집, 그런데 그 문제집 이름이 뭐였더라??

한참 머리를 굴리다가 두산동아라는것밖에 모른채 다음날 서점에가서 두산동아에서 나온 비슷한 크기와

두께의 문제집을 찾았다.

어!! 혹시 이건가??

내신셤짱333 이라고 쓰여서 가지런히 꽂혀있던 문제집... 얼른 꺼내어 열어보는순간

^___^ 이거 맞다!!!!! 내가 찾던 문제집!

이라고 말했던 모습 ㅋㅋ

하여간 이 문제집은 정리가 잘 되있고 문제도 많아서 시험 공부 다 하고 나서 풀기 좋은것 같아요

우리 같이 열공해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