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드클리어 딥 액션 폼 클렌져 - 120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중학교에 들어와 수학여행을 갔는데

말로만 들어오던 클린엔클리어 라고 써있는 바로 이 클렌저를 가지고 온 친구~!!

그래서 정말 좋은지 안좋은지 빌려서 써본결과

좋았다

그래서 생일선물로 받게되었고

처음에 쓸때는 뭔가 자극적이다! 라는 느낌을 가져서 일주일 쓰다가 화장실 구석에 고이 모셔놓고

더페이스˜事?천연토마토비누를 썼다.

천연토마토는 정말 심한 민감성! 나에게 맞는 비누 하나 찾기가 어려운 피부인 나에게 순하고 좋았다

하지만 그것도 단점이있었으니.. 좀만 사용하면 절반이 흐물흐물 해져서 쓸수 없는 지경이 된다

참고로 비누라고 했음..

그리고 몇일 후, 우연히 양치 하면서 눈에 다시 띈 이녀석~!

여드름도 많이 생기고 그래서 "한번 다시 써볼까?" 하며 써봤는데

이게 왠일!~  이제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기름을 쏘옥 가져가면서도 내가 지성이라 그런지 친구의

말처럼 당기는 느낌은 찾아볼수가 없었다.

그래서 이게 왠지 나에게는 안성맞춤이구나~!

생각하며 꾸준히 아무 탈 없이 잘 써오고 있다.

 여드름에 민감성인 내 피부 맞는 클렌저를 찾다니..

그리고 거품이 보글보글하게 나는 거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하얀 거품 가득이 손바닥에 놓고

세루를 하면  거품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보드라우면서 씻어낼때도 '아, 세수 했구나'

라는 느낌이 드는 정말정말 내가 애용 하는 폼클레저다.           강 력 추 천 해 요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트인맘 2008-06-10 2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천연 비누 같은건 쉽게 물러서 직접 물에 대면 오래 못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