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클릭 해법수학 기본 1-1 - 2012년용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1학년이 되고나서 아이를 놀게 해줘야하는데 하는 마음은 굴뚝같지만 벌써부터

영어학원이다 미술학원, 피아노학원 여러군데를 다니는 아이들이 수두룩하다.

그렇다고 학원으로 아이를 보내기엔 아직은 어린듯싶어 집에서 교재를 풀게하기로

맘먹고 개념클릭 해법수학을 선택했다.

 

잘할수있을까 하는 염려는 엄마의 노파심이었다.

아이는 책을 받자마자 너무나 재밌다며 하루에 몇장씩이나 하겠다고하는걸

<나의 학습 다이어리>를 보여 주며 설명을 해주었다.

아이는 한번에 날짜를 모두 적었다.

하루하루 하면서 적어도 되련만....ㅎㅎ

 

며칠이나 잘할까 싶었는데 매일매일 학교에서 돌아오면 교재를 펼쳐들고는 열심히

문제를 풀어나간다..   얼마나 대견스럽던지...

간혹 문제를 읽지않고 풀기도하고 몇문제는 건너뛰고 풀기도하지만

차근 차근 채점을 해가며 설명도 해주고 엄마가 맞았다고 동그라미를 그릴때마다

입가에 미소가 한가득되는 얼굴...

 

단원마다 재미있는 만화로 개념을 콕 집어주기에 더 재미있게 배울수있고,

하루하루 해야할 분량을 알려주기에 혼자서 스스로학습을 키워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듯합니다.

 

스스로학습을 원하시는 학부모님께 권해드리고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