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너도 찾았니? ㅣ 너도 찾았니? 1
시미즈 지음,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2년 9월
평점 :

으악 귀여워! 가슴을 쥐어짜게 만드는 귀염뽀짝한 취향저격 그림책을 발견했다. 책 표지에 쓰여있는 홍보글처럼 '아이도 어른도 보자마자 빠져드는' 책이다.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시미즈'가 쓰고 그렸으며 일본에선 벌써 베스트셀러에 오를 만큼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책을 펼치자 하얀 생크림에 딸기가 콕 박힌 케이크가 점처럼 콕콕콕 박혀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으잉? 생크림이 아니라 빵을 껴안은 고양이었다. 다음 장을 넘기자, 이번엔 크림이 얹어진 초록색 메론소다맛 음료다. 어엇? 근데 또 자세히 보니...? 이번엔 둘이닷! 개구리와 북극곰이 컵에 담겨 있다. 체리만 진짜였다... ㅋㅋ
이런 식으로 씨앗을 안고 있는 강아지, 춤을 추는 토끼 등 얼핏 보면 과일과 꽃인데, 자세히 보면 귀여운 동물들이 그려져 있다.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며 어떤 동물이 숨어있는지 찾는 놀이를 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갈 것 같다. 어른인 내가 봐도 귀여운데, 아이들은 또 얼마나 좋아할까? 집중하며 책을 읽는 아이의 모습이 떠오르니 벌써부터 미소가 지어진다.
그리고 이 책에는 숨겨진 재미가 하나 더 있다. 바로 마지막 장에 있는 숨은그림찾기! 표정과 모습이 다른 동물들이 숨어 있다는 사실에 다시 첫장부터 펼쳐보게 된다.
이렇게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꺄꺄- 귀여워 귀여워! 소리치며 볼 수밖에 없는, 정말 마성의 그림책인 것 같다. 조만간 이 같은 시리즈로 책이 한권 더 발매된다고 하는데 목이 빠져라 기다릴 듯.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그림책이었다.
* 출판사에서 도서를 무상으로 지원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