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6권 초등 수학 3-2 (2024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쏙 한장셈:쏙셈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10주 완성 프로그램

너무나 길었던 여름이었어요!

아이들도 어른도 정말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공부해야죠!!ㅎㅎㅎㅎㅎ

예습도 복습도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했는데 ㅋㅋㅋ

하루에 한장(4쪽)쏙 뽑아 셈하여 공부하는 재미가 있는

하루쏙 한장셈을 선택하였더라구요!

 

 

 

제가 공부한 하루쏙 한장셈은 6권으로

계산력 강화를 중점으로 구성되었답니다.

쏙 비법1:쏙셈으로 다지는 교과서 기본학습

초등 수학의 80%가 연산입니다

쏙셈은 교과서 단원별로 익혀야 할 연산 문제를 구성하여 초등 수학의 기초 실력을 다져 줍니다.

쏙 비법2:원리로 터득하는 탄탄한 연산 실력

수학은 수의 구조와 관계를 탐구하는 과목입니다

쏙셈은 연산 원리 학습을 통해 연삭 과정을 숙달하고 수의 구조와 관계를 익힙니다.

쏙 비법3:재미를 통한 수학적 창의력 향상

다른그림찾기,숨은그림찾기가 창의력을 키운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쏙셈은 재미있고 다양한 퍼즐로 창의력을 향상시킵니다.

 

 

방학을 시작하면서 하루쏙 한장셈도 시작했네요!

7월부터~~ 8월 말까지 방학이니

5~6주 정도 공부하면서

아이가 자기주도로 공부하는 모습이 점점 보여져서 넘 뿌듯합니다!!

 

학습 계획표가 들어있어서 체계적으로 학습 활용도 가능하구요!

 

한장 한장 공부한 날을 기록할수있어서

언제 공부했는데 한눈에 알아볼수있답니다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아이가 언제 했는데 알아야 성취감도 생기면서 만족도 한답니다

 

 

 

한주에 5장으로 구성되어 한장당 4쪽(2장) 분량이기때문에

하루에 풀기에는 안성맞춤이에요!

특히, 여름에는 어디가시죠?

휴가~~ 죠!!!

2박3일? 3박4일?

공부를 어떻게 하지? 생각이 드실텐데

저희는 하루쏙 한장셈으로 가볍게 다녀와서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하였답니다.

ㅍㅎㅎㅎㅎ

 

잘 선택한 예습 학습지였어요!!

 

10주 마무리 잘해볼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