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파는 가게 한무릎읽기
이혜린 지음, 시은경 그림 / 크레용하우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시간을 다룬책 궁금했는데


이렇게 재미있게 표현했다는 점이 신세계였습니다.


초1부터 ~~읽을수 있는 책으로


어른들이 보아도 재밌으니 부모님도 함께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시간을 파는 가게]


글. 이혜린, 그림. 시은경


그림이 너무 독특해서 재미있을까?


설렘반, 고민반 열어봤었습니다.


글쓴이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논술학원 선생님인데


아이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고싶어


이렇게 책을 쓴거 였습니다.


근데 왠걸로 어른이 봐도 쏙 빠질만큼 소재나 재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1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이야기 세편이 있는데 다 다른 시간의 내용을 다루고 있어서


어머 다음엔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하면서 봤던거 같아요.


또, 시간이 다뤄지면서 아이들이 무서워 하는 소재와 내용을


다룰수도 있었는데 역시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책을 만들어서


그런지 자극적인 부분도 없고, 시간의 내용을 통해


아이들도 간접경험을 할 수 있을거 같아 좋았습니다.




시간을 파는 가게에서 다양한 재료를 통해,


돈을 주어 시간을 되돌리거나 멈출수 있는 약,


반대로 나의 시간을 팔아 돈을 받을수 있는 약


이렇게 세가지 약을 통해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ㅎㅎ 너무 깊이 빠져서 어른인 저도 아이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후르륵 읽었던거 같습니다.




 아이도 앞에 표지그림을 보더니 이건 무슨 책이지?


하고 보는데 재미있는지 얼굴이 점점 빠져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첫 내용으로 저는 창호 이야기가 마음을 울렸던거 같아요.


부모님을 위해 시간을 사서 내가 어떻게


되던지 .. 상관없이 부모님이 제일 행복했을 때 시간을


선물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


결말은... 엄청 궁금했는데 책이 두껍지 않아 금방 알 수 있어


ㅋㅋ 더 빠르게 읽었던거 같아요


궁금하시다면 이 책 꼭 읽어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마녀로즈와 검은 고양이 루루와


시간을 사고팔고 하는 인물들의


내용이 어울러져 다양한 재미와 상상력을 일으키는


시간을 파는 가게...  기대해도 좋을거 같아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