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전 알파벳 떼기 우리 아이 영어 기초 완성 프로젝트
황인영 지음 / 다락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ㄴ 주

초1 아이가 영어에 관심을 너무 보여서

언니 공부할 때 영어공부 책 사달라해서

ㅎㅎ 입학전 알파벳 떼기 [다락원] 나온 걸로

결정 저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아이랑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에서는 영어 수업이 3학년때 부터 들어가지요!!

그전에 여유가 있으면 학원이나 엄마표로 공부하면 좋을거 같은

알파벳 공부 문제집?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가 너무 쉽다, 재밌다, QR코드 듣게 핸드폰 주세요,

너무 이쁜 말만 하니 엄마는 그저 행복하네요~

또 알아서 아이가 하니 손도 안가네요~~

그럼 이젠 그만 얘기하고 책을 보실까요^^

 

목차는 A~Z 구성이지만 알파벳 게임도

워드게임, 스티커 붙이기등 놀이식

영어 알파벳 공부 이걸로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유아동,초등저학년 아이들이 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

사과머리 하고 아침에 운동가기 전에

혼자 틀어서 아~아~애폴~~ 그러면서 하는데

어찌 귀엽던지 저는 둘째라 뭘 해도 안해도

짜증내도 다 이쁘더라고요

다만, 글씨를 잘 못써요 글크기가 크다 작았다

그런데 왠걸로 영어는 엄청 잘 쓰려고 노력도 하고

글씨 연습하는 것처럼 좋아하더라고요

단어공부도 하고 영어도 잘쓰고 일석 이조네요

첫 영어 문제집, 영어 알파벳 공부, 기본 단어공부

원하신다면 다락원에서 나오는 알파벳 떼기 한번 해보세요~!!

A~ Z까지 배우면 이렇게 단어 복습할 수 도 있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단어따라쓰기, 낱말퀴즈, 길찾기 등

구성이 알차게 있으니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다락원에서 나오는 여러책 봤는데 이번 영어책은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구성되어 있어

엄마도 쉽게 아이들과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 지원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