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3-1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천재 교육]

우등색,수독힘,고매쓰라인등

여러가지 문제집을 경험해봤는데

''개념 해결의법칙''은 엄마들

입소문이 자자해서 궁금했는데

또, 이렇게 경험 하니 아~  왜그런지

알겠더라고요~~!!

아직 저학년이기도 하고

여러문제집 보다는 학기전 예습용 1개면

저는 충분하더라고요

첫째,기초 수학 설명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그리고, 동영상이 있어큰 도움이 되겠더라고요(자세한 설명)

솔직히, 엄마보다 나았답니다

둘째, 연산 문제집 따로 구입해야되는데

해결의 법칙은 첫표지 열자마자

연산 문제집이 별책처럼있고,

3학년1학기엔 각도가 나오는데

그때 이용할수있게 추가분이 있었습니다셋째, 만화가 색다르다

저는 만화를 보면 울렁증이 있어 pass 하는데

오~ 이번에는 아이가

먼저 엄마 이거 재밌어 이사람 사기꾼이야ㅎㅎ

첨으로 자세히 읽었어요

아이가 재밌다하니 저도 모르게

읽고 있더라고요 눈높이 맞게 도되는 만화였답니다

기초설명이 잘되어있어 개념파악을

빨리 하더라고요^^ 아이한테는 큰 도움이 되었어요

(문제를 술술 잘 풀더라고요)



아직까지는 크게 틀린게 없어서
엄마 기분도upup~~!!개념 해결의 법칙은
첫 문제집으로 쓰면
좋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문제집을 푸는것보다
<개념 파악 문제집,단원평가,연산문제집>
한번에 할수 있으니,
일석삼조 일듯 싶었답니다
3학년 올라가기전 선행으로
풀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아이가 잘 따라와주고 있네요
코로나 시대 내년에도 학력차이가 많이 날거 같아요
엄마들도 아이들도 불안한데
아무것도 안하기보다는
아이랑 하루 한장 수학공부 용으로
추.천.합.니.다

<해당 교재는 천재교육 으로부터 교재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