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죽 할멈과 호랑이 네버랜드 우리 옛이야기 1
박윤규 지음, 백희나 그림 / 시공주니어 / 200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치원 교사로 있는 친한 언니에게 선물하려고 구입했어요. ㅎ 

 선물로 주기전에 제가 먼저 살짝 봤는데..ㅎㅎ 

 닥종이로 된 그림도 너무 이쁘고, 내용도 재밌어서 

 몇번이나 보고 선물로 줬답니다.. 

 언니도 받고는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언니의 아버님께도 읽어드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GOOD!! GOOD!! GOO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