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놀이 사전 - 아이와 함께 하는 방구석 놀거리
앨런 졸라 크론섹 지음, 박혜원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애들이랑 뭐하고 놀아야 하나, 하는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ㅠㅜ
그런 고민 멀~~~리 던져 버리시라고 나왔어요^^ 신비한 놀이사전♡

목차를 보니 구하기 어려운 재료를 필요로 하는 게 아니라는 점이 참 좋았어요^^ 가족오락시간은 늘 일상적으로 재미있어야지요♡

저는 그 중에서도 '냅킨 놀이(pp130~136)'가 제일 좋았습니다^^
쨘!! 냅킨으로 고양이 귀 만들기&통닭 만들기 입니다^^ 통닭은 어릴적에 만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맨손놀이는 (엄지손가락이 사라진다던가) 멋진 폼이 안 나와서 실패ㅜㅜ 거울보고 연습 많이 해야 겠더라구요... 마술사 엄마 되기가 쉽지가 않네요 ^^;

7살 미만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술이라는 '신나게 춤추는 점'!!
7살짜리에게 보여줬더니 코웃음 치며 ㅡㅡ;; 자기가 마술이 뭔지 보여주겠답니다 (헐)

1) 풍선에 스티커를 잔뜩 붙입니다.
2) 풍선을 붑니다.
3) 풍선이 커지며 스티커가 떨어져 발에 붙습니다.
쨘!! 스티커가 순간이동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엄마 아빠의 노력이, 마음이 아이를 행복하게 느끼게 해주는 거니까요 :)
신비한 놀이사전 우리집 오락부장으로 임명합니다♡ 

덧붙임 1) 연습 해야 됩니다.
덧붙임 2) 저희 집 7세 손가락 접기가 잘 안되서 '춤추는 점' 마술 못합니다ㅋㅋㅋ 하루종일 연습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