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파닉스 1 : 알파벳 소릿값 -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파닉스 홈트레이닝 바빠 파닉
별쌤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학교 다닐 때 영어가 너무 어려웠어요...

선행학습도 전혀 하지 않아서, 제가 알파벳을 외울 때 친구들은 학원에서 가정법을 배우고 있었어요.
늘 답답하고 쫓기는 기분이었기에
내 아이는, 정말 영어만큼은 일찍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늘 해왔어요.

그런 찰나에 '바빠파닉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

영어라고 어렵게 생각했는데 이렇듯 방향 제시를 해주시니 마음이 놓였어요

[음소인식] 한글도 자음/ 모음 알아야 되고,
[파닉스] ㄱ은 '기역'이라 명명되고/ 그-라고 읽고,
[음소조합=블렌딩] ㄱ ㅏ=가/ ㄴ ㅏ=나/ ㄷ ㅏ=다...
[사이트워드]자주 나오는 단어는 한 눈에 읽기

천천히 하면 한 달, 빠르면 보름 안에 《1권. 알파벳 소릿값》을 숙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단모음, 이중패턴, 장모음이 나오면 어려워한다고 하니 일단 파닉스 기본을 탄탄하게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색감도 예쁘고 입모양이 저렇게 사진으로 나와있으니 보다 정확한 발음 학습에 큰 도움이 되요.

별도의 기기를 구매하지 않고도 QR코드만 찍으면 유튜브 강의를 볼 수 있는 것도 좋았구요.
(유튜브에서 '바빠TV'를 검색하면 강의를 볼 수 있어요!!)

별쌤 강의를 보면서 연신 재밌다☆며
선생님 손동작까지 따라 하네요 
오늘은 F를 공부했는데 강의는 9분도 안 됐고, 덕분에 집중도 끝까지 유지할 수 있었어요. 
지금도 흥에 취해서 fan을 빼앤~이라고 하고 있답니다 :)

바빠파닉스와 함께라면 알파벳도 문제없어요^^
곧 나올 2권 단모음, 이중패턴, 장모음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