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안 놀아
김유강 지음 / 오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랑 표지 속, 단발머리를 한 그 아이는
왜 삐졌을까요?
왜 아빠랑 안 논다고 할까요?
이것은, 아빠를 들었다 놨다하는 생활밀착형 밀당스토리 :)~☆

저는 이 책을 완독한 후
육아에 지친 부모님이나 예비부모님이 읽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 책 속의 유자는 아빠랑 안 논다고 했다가 아빠가 좋다고 했다가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갔다 해요 :)

하지만 어느 순간에나 유자는 사랑스러워요.
아빠랑 안 논다고 엎드렸을 때도,
아빠가 좋다고 소리 지를 때도요.

별것 아닌 일로 삐침과 화해를 반복하는 이 이야기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그래서 더 사랑스럽고 그래서 더 눈물겨운 이 시간들이 모이면 분명 반짝반짝 빛나는 날들이 될거에요 :) 모두모두 행복하시고, 힘내세요~!!

* 덧, 그림책이라서 색감이 예쁘고 글밥이 거의 없어요. 

글 모르는 6살 딸이 아빠에게 읽어준다며 책을 들었네요^^ 아빠랑 안 놀아~ 아빠 싫어~ 아빠 좋아~!!하는 부분을 유독 즐겁게 큰소리로 읽네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