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2부 : 나무의 비밀 문 2 스토리 D
E. S. 호버트 지음 / 팩토리나인 / 2023년 11월
평점 :
절판


드디어 퍼머루트 2부를 다 읽었어요

읽는내내 끝나는 게 아쉬운 책이었네요

2부의 1권을 다 읽고 바로 2권을 다 읽었지만 연휴를 보내느라 이제야 서평을 쓰게 되었어요

몇일이 지났지만 아직도 책의 내용이 머릿속에 펼쳐져 있어 잊혀지니 않아요

2권의 내용은 주로 브라이톤 대회였어요

자신의 정체가 탄로나지 않게 친구들의 브라이톤 대회를 지켜보기만 하기로한 이안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1권에서 죽은 자의 저주, 브록페리 때문에 고초를 겪었던 이안은 극심한 두통을 느끼며 1권이 끝났는데요 이안에게 큰 변화가 일어나요

바로 이안의 초록보석들이 노란색 보석으로 바뀌게 된거죠

손목의 보석을 빼곤 초록색의 보석이 노란색이 되었어요

스카샤인이었던 이안이 아키테림의 능력까지 갖게 된 거죠

이안은 두가지 색깔의 보석을 지니게 된 라이톤이 되었어요

라이톤의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었죠

이안은 새로 얻게 된 능력을 통해 숨겨진공간 H에 대해 알게 되고

친구들이 위험하다는 걸 알게 되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브라이톤 경기장에 간 이안

결국 브라이톤 대회까지 참가하게 됩니다

브라이톤 대회는 능력별로 경기를 치루는데

첫번째 경기는 진이 출전한 코리도란의 경기에요

진은 우승을 했을까요?

각 경기의 우승자는 어디론가 사라지게 되고

이안은 휴고머기의 계략에 의해 스카샤인과 아키테림의 두 경기에 출전하게 되요

과연 이안은 이 모든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각 능력별로 펼쳐지는 경기가 생생하게 잘 묘사되어 있어서 머릿속에 잘 그려지더라구요 해리포터처럼 영화로 만들어지면 넘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책의 뒤표지 안쪽에 보니 퍼머루트는 총 5부로 구성되어 있나봐요

이제 2부니까 앞으로도 펼쳐질 이야기가 무궁무진 하겠네요

1부에 등장했던 검은그림자가 2부에도 잠깐 등장하는데 아직 이렇다 할 정보가 하나도 제공되지 않았거든요

곧 검은그림자의 정체도 하나하나 드러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벌써부터 다음권의 이야기가 너무너무 궁금해져요

아이들이 읽어도 어른들이 읽어도 너무 재미있는 퍼머루트

겨울방학동안 아이들을 심심하지 않게 해줄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