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중학 1-2 (2024년용) 중등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월도 벌써 반이 지나고 중학생들은 이미 방학에 들어간 학교가 많죠

저희 중딩이도 여름방학을 시작했어요

여름방학은 짧아서 7월의 시작과 함께 체크체크수학으로 2학기 예습을 진행하고 있는데 문제를 풀어보면 틀리는 문제들이 있더라구요

과연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는게 맞을까 의심이 들어서 이번에 체크체크 베이직으로 개념을 좀더 탄탄히 해보기로 했어요

체크체크 베ㅣ이직은 체크체크 수학보다 좀더 개념에 중점을 둔 교재에요

개념도 도형의 기본요소부터 교점, 교선까지 한 페이지에 개념을 담고 문제로 확인했던 체크체크 수학과 다르게

교점, 교선까지의 개념을 두개의 분량으로 나누어서 설명했어요

개념 설명을 하고 개념익히기, 개념체크, 개념완성의 단계로 개념을 익힌후

단원마무리 문제로 단원공부를 마치는 구성이에요

확실히 자세하게 개념을 공부할수 있는 구성이에요

총 26강으로 이루어진 체크체크 베이직은 하루에 1강씩 끝낸다면 한달안에 끝낼수도 있는 분량이라 학기시작전에 개념을 예습하기 좋은 교재에요

이제 막 시작한 여름방학

지금부터라도 2학기 개념을 탄탄히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교재입니다

문제의 난이도도 확인할겸 아이에게 풀어보게했어요

확실히 체크체크 수학을 풀때보다 수월하게 잘 풀더라구요

틀린문제 하나없이 클린하게 잘 풀었네요

체크체크 베이직은 기초가 부족한 아이들이 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이 문제집 풀어보고 자신감이 바짝 붙었거든요

이렇게 개념문제 풀고나서 체크체크 수학의 틀린문제들 확인하니 훨씬 더 잘 풀더라구요

수학의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체크체크 베이직!!

남은 여름방학동안 체크체크 시리즈로 2학기 수학 확실하게 공부하고 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