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카페 시공주니어 문고 1단계 65
서석영 지음, 윤태규 그림 / 시공주니어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고양이를 워낙 좋아하고 우리도 고양이 카페 조만간~
 이용할 거라 가기 전 이 책을 아이랑 보면 좋겠다 싶어 보게 된 책이네요~ㅎ

글쓴이는 길에서 우연히 어린 새끼 고양이랑 함께 있는
 어미 길고양이 가족을 보고 이 글을 썼다고 합니다.
 읽으면서 생각이 기발하고 상상력이 매우 풍부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차례만 봐도 왠지 재미있을 것 같은^^
이 책을 보더니 우리 꼬마 고양이에 대한 사랑이 대폭발해...
또 고양이 키우고 싶다는 소리로 절 난감하게 하더군요~




책 속엔 길고양이 세 마리의 열흘 행적이 기재되어 있네요~
첫날은 세 마리 길고양이가 주차장에 들어가 차량 위를 뛰어다니며 신나게 놀고
둘째 날은 장마철로 비가 와 쓰레기 뚜껑도
 굳게 닫혀 있어 배고파하며 추위에 떨다 빈집을 발견하고 들어가게 돼요

거기엔 50년 동안 일해 모은 돈으로 나비와 함께 여행을 떠나니
누구라도 들어와 살아도 된다고 메모를 발견하곤 길고양이는 이곳에서 살게 됩니다.
빈집에 커피콩 많은 걸 확인하고 이곳이 카페였음을 짐작한 고양이들은
고양이 카페를 오픈하고 장사가 잘 되자 주변에 가게들이 따라 해 장사가 다소 주춤하니
나름  낮밤 쿠폰도 발행하며 이벤트도 만들면서 가게 운영을 열심히 하네요~^^
재밌는 소개로 이야기들이 전개 있어
어른이나 아이나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책 같아요~^^


 


책 읽은 김에 우리도 어제 고양이 카페 갔는데
 아이가 고양이랑 어울려서 노는 모습 보니 보는 내가 즐겁더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