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4-2 (2017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학교에서 시험 보면 번 평균보다 높지만 다른 과목에 비해

 점수가 안 나와 아이가 속상해하네요~그래서 수학학원을 보내볼까도

 생각했었는데 그건 아이가 싫다고 하고요~

1학기 땐 ebs 자습서로 방송 들으며 학습을 했는데... 스스로 잘 풀려고

 하질 않아 제가 시키느라 좀 애를 먹었네요~


아이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해

 2학기 때부턴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라고 책꽂이에 초등수학을 꽂아주니

 너무나 좋아하네요~^^ 진작에 우공비로 해주지 하면서요 ㅎ


 


 

오마나  언제 봤다냐??ㅋ아이 이름과 사인이 있네요~

공부를 시작하기 전 5가지 약속들이 있던데  잘 지키겠다 서명을 했더군요 ㅎㅎ

내가 지켜볼 테아~ ㅎㅎ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공부 계획표로 매일 확인받는 란도 있고

 공부여행으로 4-2학기 배울 핵심과 개념을 미리 접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들어가기 앞서 꾸준히 노력한 수학자 앤드류 와일즈에 관해

 아이랑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학은 타고난 사람만이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노력으로 풀고 이룬다는 것을 알곤~ 아이가 감명을 받은 것 같더라고요^^





4-2학기에 배울 내용인데... 선배 학부모 하는 말이

2학기부턴~ 잘 하는 아이와 못하는 아이가 눈에 띄게

 차이 날 거라 하니 살짝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방학을 이용해 2학기 수학 틈틈이 개념 공부 시켜 보내려고요~



 


귀엽게도... 벌써 아이가 공부를 했는지 본인이 공부한 날짜를 체크했네요~^^

학교에서 수업 안 했는데도 풀 수 있냐고 하니... 설명이 잘 되어 있어 문제없다나?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으로 해결되어 금전적으로도 경제적이죠~ㅎ

교과서와 익힘책 내용을 함께 구성해 개념을 확실하게 알아 좋은 것 같아요~

공부를 잘했는지 알아봅시다와 문제 해결에 대한 설명과 풀이도

 잘 설명되어 있어 이해가 쉽습니다.

거기다 학교 시험 대비할 수 있도록 기본 평가,

 단원평가, 창의 서술형 평가로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어 굿~





혼자서도 잘해요~^^ 풀이가 잘 되어 있어 이해가 쉬운지...

진도 나가지 않은 2학기 수학을 미리 풀어선

 1단원을 혼자서 마쳤더라고요~^^우공비자습서로

 2학기 초등수학 걱정은  덜은 듯해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ㅎ

혼자서 채점도 하고~ 답안지 보고 풀이와 답도 다 써 놓고

 혼자서 틀린 문제까지 풀었네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