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1학기 때 ebs 자습서로 학습했는데...

한꺼번에 몰아 하는 통에 아이랑 많이 부딪혔네요~

거기다 학교 단원평가 시험 볼 때 푼 문제가

 하나도 안 나왔다 해 절 당혹스럽게 만들 때가 한두 번 아닌지라 바꿔봤어요~


2학기 땐 우공비자습서로 할 건데...~

아이가 좋아하는 카카오 프렌즈가 있어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 속에 있어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교과서 완전 학습과 학교 시험 완벽 대비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교과서 학습 때문에 학원 다니는 건 없지만 ...

우공비자습서가 있기에 2학기 기대를 걸어봅니다.~


과목별 개념이 확실하게 정리되어 있어 이해하기가 쉽고

 페이지별 공부 날짜를 기재할 수 있어 매일 하는 양을 체크할 수 있어 굿^^


 


우공비 공부 달력이 들어 있네요~

달력 속에 카카오 프렌즈가^^ 제가 다 탐나더군요~ㅎ


 


우공비 자습서 베스트셀러 2000만 부 돌파답게 부록도 참 알차더군요~

그래서 추가적으로 자습서 구입 않고... 2학기엔 우공비 하나로 끝낼까 생각 중입니다.


 


부족한 부분의 학습을 스스로 학습하며 채울 수 있어 좋은 5분 쪽지시험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문제가 나와 있네요~


 


부록으로 홈런 서술형 비법책이 있어 참 좋은^^

서술형만 나오면 잘 풀려고 하지 않은 아이 때문에 걱정인데...

과목별 대비를 할 수 좋군요^^



 


작년에 학교에서 영어 단원평가 보는지도 몰라... 그냥 두었더니

 시험지에 비가 내려~ 따로 영어 문제집을 구입해 부랴부랴 했던 기억이 나네요~

부록임에도 불구하고 알차서 2학기 땐 주시는 이 한 권으로 대신할까 합니다.~





과목별 개념 퀴즈가 책 속에 있어 한 번 더 알고 넘어갈 수 있어 좋고

아이가 보다 재밌게 학습할 수 있는 것 같아... 기대를 걸어보는 중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