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1
유명현 지음 / 노란우산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 말문이 빵빵 터졌음 좋겠다는 마음으로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를 봤네요~

어제 일도 잘 기억 못하는 이가 영어를 외우려고 하니 사실 쉽진 않습니다.

진짜 영어공부랑 살 빼기는... 결심할 게 못 되는 듯해요^^


울 꼬마 남들보다 늦게 영어 학원 보내

초반 힘들어하고 좌절하더니 요즘은 재밌다고~^^

재밌는 것까지 참 좋은데 자꾸 나랑 대화를 시도해 요즘은 내가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요 ㅋ

애가 말하면 주고받고 좀 해줘야 그 재미가 배가 되고 잊지 않을 텐데...~

뭘 알아야 해주죠 ㅋㅋ 해줘도 발음 어쩌고저쩌고 소리 듣고 ㅋㅋ

아예 시도 않고 손 놓는 것보단 작심삼일이 되어도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생각으로 지금 초반이라 열심히 보고 있네요 ㅋ


 


 영어로 빽빽하게 있으면 보기 전부터 숨통이 막히는데...

말문이 빵 저니는 엄마표 생활영어는 유아 영어책처럼 영어도 안 길고 글자도 커

 펼치기 전 질림보단 흥미가 생기네요~^^




책 보는 중간중간 힐러리쌤의 한마디가 나오네요

미국 생활과 표현방식을 설명해 놓아 영어를 알아가는데 있어 도움 되고 재미있더라고요~ㅎ

  



촌스럽게 CD만 고집하며 들었건만~

QR 스캐너 다운로드해 들으니 간편하고 편해~ 더 이상 CD 고집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와이파이만 터짐 학습이 가능해 좋더군요~

진작에 이렇게 사용할 것을~~~늙으니.. 뭘 바꾸는 것도 쉽지 않아~끙~ 





생활영어 기본 패턴으로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어 굿~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단어를 10단계를 나누어

날씨, 기분 감정, 음식, 맛, 색깔, 학용품, 옷, 액세서리, 가족, 몸으로 나누어 나오네요~

하나같이 일상에서 꼭 필요한 단어들이라 이것만 알아도

 너 영어 좀 하는구나 인상을 받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고 있지요 ㅎㅎ
 

 


엄마가 많이 쓰는 말과 아이가 많이 쓰는 말, 칭찬하는 말, 동의하는 말,

용기와 격려의 말, 좋은 습관을 길러주는 말,  사랑을 표현하는 말들을 모아놓아 사용하기 편하네요~

아이 러브 유라고만 했는데...~ 다양한 표현법으로 울 꼬마에게 사랑을 표현해야지^^


거기다 세이펜에 음원 파일 다운로드도 할 수 있나 봐요~

집에 세이펜이 있긴 한데... 구입한 지가 8년 전이고 사용을 안 해 이걸

 다운로드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ㅋ QR처럼 해 보는 걸로~

옛날 방식을 버리고 새로운 걸로 바꾸는 게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참 힘들구나를

 요즘 많이 느끼는데... 이게 바로 늙는 거겠죠^^


한 권의 책으로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여러모로 신경 써서 만든 말문이 빵 터지는 영마표 생활영어

여지껏 본 영어책 중에는 최고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