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깜짝 놀란 세계문화유산 세상이 깜짝 놀란 시리즈
유순혜 글.그림 / 스콜라(위즈덤하우스)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책을 안 읽는 편은 아닌데

기왕 읽는 거 학교 학습에 도움이 되는 책을 전 원하는데

그런 책 읽게 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ㅎ

 

노란 책 표지의 책 한 권이 배달~

 

세계문화유산 관련 책 읽게 하고 싶어~

 도서관에서 여러 권 빌려와도~ 거들떠 안 보던 녀석이~

 세상이 깜짝 놀란 세계문화유산은 봐도 되냐고 물어보네요~

 

tv 광이 tv도 마다하고 한 시간 이상을 보길래 내심 의아해했어요~

페이지가 한 시간 이상 볼 정도의 양이 아니었거든요~

 아이가 책 다 읽었다며 엄청 피곤한 모습으로 나와선~ 사람 찾느라 힘들었다고 해요~

뭔 소리인가 싶어 책 펼치다 빵 터진 나~ 눈이 아플만하네요 ㅋㅋ

깨알 같은 사람 속에서 페이지마다 서너 명을 찾으라고 하니 ㅋㅋ

 

 

 

 

문화유산을 기점으로 사람들이 바글바글

옛날에는 사람들이 저 주변에서 어떤 모습을 하며 생활하고 있었는지를

시각을 통해 보여주니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나라에 대한 호기심도 생기고 가보고 싶은 충동도 생기네요~

 

 

 

 

촌스럽게 아직 해외여행 한번 안 갔는데...`

책 속에 세계문화유산을 그림 통해 보고 옆에 자세히 설명된 글들을 읽으니~가이드가 옆에 붙어

 설명해주는 것처럼 여행 떠난 기분 들어 괜스레 마음이 들뜨는 거 있죠^^

 

 

 

 

 

세상이 깜짝 놀란 세계문화유산에 9개가 소개되어 있는데

이 중 우리가 다녀온 곳도 있더라고요~ 수원 화성~^^

기회가 되면 타지마할 가보고 싶은데 인도 여행 무서워 내키진 않네요~ㅎ  

 

다 알라고는 알겠지만 유네스코 대표적인

세계문화유산 몇 가지 정도는 아이가 알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읽게 했는데

아이  머릿속에 몇 개가 남아 있는지 모르겠네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