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인물도감 2 : 절대기억 22 드래곤빌리지 인물도감 2
하이브로 편집부 엮음 / (주)하이브로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어릴 때 책을 워낙 읽기 싫어해 만화책조차 읽지를 않아

커서도 만화책에 흥미가 없는 저네요~^^

아이랑 며칠 전에 만화카페 갔는데

 아이는 좋아하고 전 지루해서 혼났거든요~

그 모습 보면서 만화로 나온 학습 책 보면 효과 만점이겠구나를 생각했네요~





부모라 그런지~ 책 한 권을 읽어도

 학습에 도움 될 만한 것들을 읽었으면 좋겠더라고요~

드래곤빌리지 인물도감 2 절대기억 22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하는 

 세계 인물들이 만화책 속에 등장하며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굿~^^

문제는 책 두께인데 페이지가 무려 400페이지는 족히 되는 듯하더라고요~

이걸 아이가 어찌 읽을까 살짝 고민했으나

예상과 달리 후딱 읽어 내려가며 아주 재미있어하네요~

그리곤 2편이라 아쉽다고~^^ 조만간 1편인 절대기억 11도 볼 생각입니다.





등장인물들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드래곤빌리지로 개성도 강하고 귀엽네요~

울꼬마는 누가 제일 멋있냐고 물어보는데... 사람도 아니고~

이런 어려운 질문을 내게 왜 던지나 모르겠어요 ㅎㅎ


아무리 만화책이라고 해도 생각 외로 두꺼운 이 책을

 아이가 어떻게 읽었나 싶은 게 내용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읽어 보았어요~

지루할 틈 없이 읽는 내내 등장인물들의 역동적 움직임에

흥미롭고 내용 또한 기발해서 페이지가 무쟈게 잘 넘어가더라고요~

순정만화에도 흥미 없던 제가 아이들이 보는

드래곤빌리지 인물도감 2 절대기억22에 빠질지는 몰랐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