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하는 패션 예술 쫌 하는 어린이 4
카타지나 시비에작 지음, 카타지나 보구츠카 그림, 이지원 옮김 / 풀빛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 그리는 것을 워낙 좋아하는 아이라

이다음에 커서 어떤 분야의 직업을 가질지 모르기에 다양한 걸 접하고~

감각을 배우라는 의미에서 표현하는 패션을 권해봤네요~

이 책에는 패션 역사 중 최근 150년 기간을 기점으로

가장 흥미로웠던 모자 가방 옷들을 소개해주고 있어요~

 

꾸미지 않더라도 패션에 관해 모든 사람들이 관심이 많다 생각이 드네요~

울 집 꼬마 역시 아직 어려 편한 옷만 찾지만

나름 패션에 관심이 많아~ 여자 아이돌 가수가 tv에 나오면 이러쿵저러쿵 말이  많죠~ ㅎ

그래선지 책 펼친 순간 관심을 가지며 단숨에 다 읽더군요 ㅎ

 

다양한 디자인 옷과 신발이 어떤 발상으로 만들어졌는지를 소개하며

만든 디자이너 선생님과 그 시대 누가 즐겨 입었는지를 알 수 있어 재미있네요~^^

뾰족한 스파이크 힐을 소개하는 내용에

하이힐을 정말 좋아하는 배우 마릴린 먼로 이야기가 나오네요~

하이힐 한쪽을 짧게 잘라 일부러 엉덩이를 흔들고 걷어 사람들 시선을 끌려고 했다나 뭐라나~

그래서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았던 건 아닌지? 그 끼 부림에 ㅋㅋ

다양한 이야기가 빠르게 전개되어 책 펼치면... 놓을 수 없는 마력을 지닌 책이군요^^

 

 

 

 

페이지 넘길 때마다 색색의 칼라에 개성 넘치는 그림이 마음에 들더군요~

그림들이 감각적으로 그려져 있어 예술을 하고 싶어 하는 우리 아이 무슨 영감 같은 거~

 얻진 알았을까 하는 기대감을 들게 하네요 ㅎㅎ

요거 읽고 우리 아이 상상력과 창의력... 마구마구 터져주었으면 좋겠어요~

 

아이랑 함께 읽고 나서 느낀 건데...

세상엔 참 개성 강한 사람들이 많구나를 느껴봅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